스토어 관리
스토어 관리
스토어 관리는 본점 관리자가 스토어와 스토어 직원 계정을 설정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.
기본 화면
각 지점과 해당 지점의 직원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
스토어 사용자 추가
본점은 스토어 사용자 관리를 통해 각 지점의 직원 계정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.
스토어 추가
본점은 스토어 추가 버튼을 통해 새로운 지점의 계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.
주문공유
본점에서 각 지점의 주문과 현황을 공유하는 기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스토어 사용자 추가
FLUG에서 제공받은 계정 이외에도 본점 및 분점의 계정을 생성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- 임시 비밀번호는 추후 내 설정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.
권한 부여
부여할 권한을 선택하여 활성화 권한으로 이동시킵니다.
권한 정보
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는 권한 리스트입니다.